자산운용! 수익율 한계를 뛰어넘다

지구최강! 극강의 수익율을 만나다. Asset Growth Plan vol.2 2021.8월 출시

극강수익율+20% ㅣ Asset Growth Plan vol2

수익율 17+3% 공개 + 시뮬레이션, 동영상과 사례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biznext 2021. 8. 26. 21:04

어떤 투자도 권유도,관심을 갖고 정보를 얻어 접근해도 앞이 보이질 않습니다. 안정적인 수익으로 돌아오질 않습니다.

[ 요 약 ]

[1]   40대초중반 가장인 중견기업의  홍** 부장은 급여 500만원 입니다. 적지도 많지도 않습니다. 4인가족이 생활하기에 빠듯합니다. 홍**부장의 한달용돈은 60만원입니다. 대출금갚고 아이들 학원비 주고, 차동차 할부금내면 생활비로 250만원을 씁니다. 저축은 50만원 안팍에서 하고있습니다. 아파트 대출이 홍**부장의 미래일까요? 50대가 넘어 명퇴라도 되면 상황은 또 달라지겠죠.  무탈하게 50세까지 매년5%인상이 된다면 생활이 좀 나아질까요? 주식하고 부동산해서 잠깐 만지는 돈도 있었지만 바람처럼 사라지고 지금은 없네요. 노후엔 주택담보로 연금을 받아볼까했지만, 장성한 아이들 결혼이라도 시키려면 아파트 팔아서 좁게 이사라도 해야 할 판입니다. 그러고 나면 60세가 훌쩍 넘겠죠. 다시 생활비를 벌기위해 일을 나섭니다. 오천원 점심에 끼니를 채우고 저녁에 소주한잔으로 피로를 달래봅니다. "아! 내인생이 왜 이러냐"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2]   30대후반 가장인 중소기업  정**부장은 월급이 450만원입니다. 올해 단단히 결심을하고 이제 모든 정리를 마쳤습니다. 대출이 있던 아파트를 처분하고 인근에 전세로 이사를 합니다. 전세금은 1.5억원, 다세대지만 30평대로 작지는 않습니다. 다세대 인기가 시들해서인지 매번 이사를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3-4년 거주하고 국민임대아파트를 생각중입니다. 이것으로 주택에 대한 고민은 마칩니다. 처분한 아파트는 이런저런 비용을 모두빼니 약 2억5천정도가 됩니다. 얼마전 비즈넥스트 극강수익율 프로그램(AGP)이 노후대비와 평생소득을 준비하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2억5천(종자돈)을 여기에 운용할겁니다. 5회운영하면 10년이 걸리고, 그때 정**부장은 40대후반 50대초반이 되어있을겁니다. 종자돈은 5억이 넘어있고 매달 800만원이 넘는 연수익 1억이 생깁니다. 아직도 직장생활을 하고있으니 급여 550만원은 덤입니다. 이 덤으로 AGP 2차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합니다. 4년간 모으면 종자돈이 2.5억원 됩니다.(정**부장 55세) 이를 토대로 5회운영 10년이 지나면(정**부장 65세) 지금과 평생소득이 다시 800만원 나오게 됩니다. 연금을 따로 들지 않았지만 노후는 걱정없습니다. 매월 1차,2차 AGP에서 1,600만원이 소득으로 나옵니다. 연소득 총 1.92억원입니다. 65세에 연봉2억원이 되었습니다. 아이들 결혼준비도 문제없었습니다. 현금흐름이 좋았으니까요. 아이들도 정**부장에게 잘합니다. 현금금융 자산만 10억이니까요. 사후에는 이것을 아이들에게 상속할것입니다. 살면서는 평생소득으로, 죽어서는 상속재원으로 ...  참 요긴하게 쓰임새가 좋습니다. 4년을 모으고,10년을 기다려야하는 시간과의 싸움이 있지만 30대후반에 시작하지 않았다면 어땠을까요?  친구들 불러 밥사고 술사고 한가롭게 여행을 다니다보니 세상 참 좋은 사람이 되어 있네요. 인생은 즐겁다.

* 저역시 이번 사례의 정**부장에게 놀랐습니다. 어느날 소주한잔하며 제 계획을 이야기 한것인데 저보다 먼저 실행을 했네요. 시간이 돈이란것을 아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총알보다 빠른 시간이란 말도 있으니, 결정하고 기다리면 될 일입니다.

[3]   다양한 사례가 있지만, AGP를 기업에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중소기업 **이엔지는 매년 대표의 가지급이 1억씩 늘어나고 있다. 이유는 영업비와 판관비의 지출이다. 거래처를 만나 접대를 해도 사업상 리베이트를 주어도 영수증처리는 거의 불가능하다. 헌데 AGP에 월2,000만원을 가입하고 (종자돈 10억) 운용했더니 5년차부터 가지급1억에 해당하는 수익이 발생하게 되었다. 종자돈 10억은 주식발행초과금으로 회사에 3-4년째 잠자고 있는 자금이었다. 욕심이생겨 3회운영이후 4,5회차 까지 운용을 했더니 마법같은 일이 생기기 시작했다. 매년 써나간 가지급을 1억씩 갚아나가게 된것이다. 가지급금도 정리하고 개인 자산은 불어나고, 영업도 접대도 리베이트도 이젠 부담스럽지가 않다. 올해부턴 현금흐름도 좋아져 매달 2~3천만원은 더 운용이 가능할듯하다. AGP를 추가로 더 운용해서 기업대출부분도 정리를 해 나가야겠다.

https://youtu.be/XYOcXdjywKc

아무래도 관심가는 내용이라 다양한 문의가 많았습니다.

사례를 추가하고, 동영상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하여 가독성과 시인성을 강화 했습니다.

아래 링크 글은 동영상 시청 전,후에 꼭 한번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s://biznext.tistory.com/8?category=1002792 

 

다양한 가능성.2...수익율을 잡았다.

50대쯤이면 누구나 은퇴이후에 대하여 생각하게된다. 물론 훨씬 일찍이거나, 60세가 넘어 느긋한 사람도 있지만 말이다. 누구나 하는 고민이라는 것이 핵심이다. 100세 시대가 지옥이 될거란 말이

biznext.tistory.com